라오스 여행, 비엔티안 도움 받기 좋은 곳.

겨울 동남아 여행, 라오스 여행을 계획 중 이신가요?

겨울 여행지로 동남아 여행이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한참 겨울 여행지로 인기를 끌던 라오스가 요즘 인근 베트남과 태국에 밀려 인기가 좀 떨어지고 있는지, 현지에서 여행 관련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근심이 크다고 하네요.

라오스는 한국방송 프로그램에 힘입어  동남아 인기 키워드로 떠올라 2016~2018년까지 연 17만명 이상의 한국 여행자가 찾는 국가가 되었답니다.

하지만 인근 베트남에 축구 열풍이 불어서 인지 라오스 여행 보다는 베트남 다낭이 인기기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9년 초 베트남 다낭에 엄청난 한국 여행자들이 몰려 너무 번잡했는지 이번 겨울에는 조용한 여행을 위해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의 비엔티안 방문이 조금씩 늘고 있다 합니다.

하지만 비엔티안 여행 준비를 하면서 좋은 정보를 얻을 곳과 여행 시 도움을 받을 만한 곳을 잘 알지 못해서 여기 저기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비엔티안은 라오스 여행 명소라기 보다는 방비엥이나 루앙프라방 여행을 위해 거쳐가는 관문 역할을 하고 있어 누구나 방문 하게 되는 도시인데요.

라오스에는 약 3,000명의 교민이  비엔티안을 중심으로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막상 비엔티안에 도착하고 나면 어떻게 라오스 여행을 시작해야 할 지 걱정되시지요?

 https://cafe.naver.com/krlaos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 바로가기

 

라오스 생생 정보, '라오스 한인 교민카페'를 방문해 보세요.

현지 교민들과 라오스 여행 경험이 많은 분들의 도움을 언제든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