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골프여행 전면 허용

외국인의 라오스 입국 관련 코로나 방역 수칙이 완화되면서 2022년 5월 9일부터 라오스 골프여행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코로나 백신 증명서나 신속항원 검사 결과서(출국 48시간 전)만 소지하면 격리나 별도의 추가 검사 없이 라오스 여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동안 잠정 무효화되었던 한국인의 무비자 입국과 30일 체류 조치도 원상회복되어 라오스 골프여행에 대한 걸림돌은 모주 제거된 상황입니다.

 

따라서 라오스 골프여행은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라오스 골프여행 정보- 비엔티안 롱비엔 골프장 풍경

라오스 골프여행 하기 가장 좋은 시기 

라오스 골프여행 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라오스 날씨가 한국 가을과 비슷한 11월~2월(건기)입니다. 

 

라오스 날씨는 3월~5월은 한낮 기온이 40도까지 올라가는 여름이고, 6월~10월은 우기입니다. 물론 우기에도 골프 여행을 즐기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한국에서 라운딩을 하기 어려운 겨울에 라오스 골프여행을 오시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라오스 여행은 전면 허용되었지만 라오스 경제 상황 악화로 수도 비엔티안은 물론 전국적으로 유류 부족 사태가 발생해 현지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라오스  골프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라오스 현지 상황을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골프 여행 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라오스 골프 여행을 패키지여행 상품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많지만 자유여행을 즐기려는 분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코로나 사태 전)

 

하지만 라오스 자유 골프 여행을 오시면 골프장 예약과 교통편 등 현지에서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불편함 때문에 자유 여행을 포기하고 패키지 골프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라오스 자유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분이 계시면 네이버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를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안내 포스터
라오스 한인 교민 카페 바로가기

카페에 오셔서 비엔티안 골프장 예약 등 도움을 요청하시면 현지에서 생활하는 분들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소정의 사례는 해야겠지요.)     

 

반응형

+ Recent posts